2009-12-07
통합 온라인 마케팅 그룹 ㈜픽스다인(www.pixdine.com)이 ‘2009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웹서비스부문 이노베이션 대상’ 등 총 8개 부문을 수상하며 그 어느 때 보다 화려하게 빛났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의 인터넷 관련기업 1,200여 개 업체, 웹전문가 18,000여 명이 참가하여 한해 동안 국내에서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각 전문가들의 심사 및 평가를 거쳐 우수웹사이트를 선정 시상하는 시상식이자 국내 최대의 웹전문가 축제이다.
올해 픽스다인은 ‘웹서비스부문 이노베이션 대상’, ‘보험부문 대상’의 2관왕을 차지한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기업 모바일웹 서비스 대상’ (sk텔레시스 w 모바일 / sk텔레시스), ‘편의점 프랜차이즈 대상’ (보광 훼미리마트 웹사이트 / 보광훼미리마트), ‘식음료 프로모션 대상’ (2009 코-크플레이/한국 코카-콜라), ‘주류/음료 우수상’ (miller genuine draft brand site / 밀러 브루잉 코리아), ‘가전브랜드 우수상’ (xcanvas 통합 브랜드 / lg전자), ‘모바일폰 우수상’ (sk텔레시스 new 브랜드 w / sk텔레시스)을 수상하는 등 무려 5개의 ‘대상’과 3개의 ‘우수상’을 휩쓸며 그 저력을 다시 한번 과시했다.
특히 ‘식음료 프로모션 대상’을 차지한 ‘코-크플레이’의 경우 2004년 런칭 이래로 6년 동안 단 한번도 ‘웹어워드 코리아’의 수상을 놓친 적이 없어 이제는 자타 공인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했다고 해석할 수 있다.
또한 ‘2007년 웹어워드 코리아’의 ‘보험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화제를 몰고 왔던 ‘pca 은퇴견적’ 이후 다시 한번 대상의 영광을 차지하게 된 ‘삼성화재 홈페이지’는 ‘웹서비스부문 이노베이션 대상’까지 차지하여 픽스다인이 가진 금융보험 분야의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3년 연속 이노베이션 대상’, ‘6년 연속 수상’, ‘총 8개 부문 수상’ 등 ‘2009 웹어워드 코리아’를 통해 더 많은 수식어를 얻게 된 통합 온라인마케팅 그룹 픽스다인! 앞으로 더 혁신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