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주)엑스포디자인브랜딩] DreaM Zone ‘DMZ’

2010-01-19



DreaM Zone ‘DMZ’

< ㈜엑스포디자인브랜딩, 경기도 dmz ci 개발>

 

ci 및 브랜딩 전문업체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대표 정석원 )은 경기도 dmz ci를 개발하였다.

 

 

새로운 ci, dmz의 역사적 의미와 함께 전세계에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완벽히 보존된 생태공간으로서 경기도 dmz’를 많은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개발되었다. 

 

 

크레용으로 그린듯한 흥미로운 표현법은 어린이의 시각으로 묘사된 철조망을 의미하며, 이로써 과거의 아픔을 벗어나 희망찬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dmz를 나타내었다.

 

 

또한, dmz 이니셜을 가로질러 철조망 군데군데에 돋아나는 새싹의 이미지를 통해, 향후 평화 생태공원으로 활성화될 dmz의 미래모습을 표현하였다.

 

 

ci에 사용된 초록색은 희귀한 야생 동식물이 서식하는 청정공간을 의미하며, 연두색은 다양한 생물이 살아 숨쉬는 희망찬 공간을, 검정색은 과거의 아픔이 치유되는 dmz를 의미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