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2-09
통합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광고영상 사업본부가 웰킨 두피클리니크(http://www.wellkin.co.kr)의 통합 마케팅 업체로 선정되어, 지난 27일 광고 촬영을 진행하였다.
웰킨 두피클리니크는 두피/탈모 관리 전문 센터로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서울, 경기 지역 10개점과 전국 프랜차이즈 18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동종 매출 1위의 업체이다. 이번 오프라인 마케팅은 더욱 더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유통망 확대를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엘에이치는 영화배우 감우성을 메인 모델로 하여 지면, 지하철 광고를 시작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지난 2006년에도 감우성과 태영 데시앙 아파트 CM을 제작한 적이 있다. 이와 함께 <다모>, <발리에서 생긴 일> 등 드라마 포스터를 만들며 두각을 보인 양해성 사진작가와 황신혜, 이미숙, 김남주 등 여러 유명 연예인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순수”의 이순철 원장이 스타일을 담당하였다. 두피/탈모 전문 케어센터 웰킨을 통해 탈모 걱정으로부터 해방, 자신있게 머리를 만지고 편안하게 웃을 수 있게 되었다는 내용으로 광고는 제작되었다.
엘에이치는 이번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웰킨 두피클리니크의 인지도 제고를 통한 Sales 유도와 유통망 확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광고 촬영은 오는 3월, 신문과 지하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촬영 현장 둘러보기 http://lh.co.kr/newsletter/vol_45/lh_letter45_web.asp#news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