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08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사업본부는 외환은행 부자의 탄생 프로모션 온라인 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본 프로젝트는 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을 타켓으로 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KBS 드라마 “부자의 탄생”과 연계한 “부자 자가진단 테스트”게임을 통해 외환은행을 젊은 층에게 어필하고, 이로써 외환은행 브랜드 이미지를 Down Ageing하여 외환은행의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층을 확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부자 자가 진단 테스트”는 현재 자신의 경제생활 습관을 통해 자신의 “부자”에 얼마나 다가가 있는지에 대한 결과를 통해 타입 별 맞춤형 금융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크게는 외환은행의 “부자 되기” 잔상효과를 통한 금융사로써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적게는 외환은행 금융상품 가입을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