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02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의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사업본부는 현대중공업 전시부스 가이드라인을 완료 하였다.
현대중공업은 자사의 사업부에 수많은 브랜드로 인해 현대중공업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확립시키는데 문제점을 발견하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편으로 통합브랜딩전략을 계획하였다. 첫번째 단계로 전시부스에 관한 비쥬얼 가이드라인을 개발를 시행하기로 하였으며, 펜타브리드는 프로젝트의 목적에 맞게 기업브랜딩과 전시 홍보 비쥬얼 가이드라인을 동시에 개발하는 통합 브랜드 마케팅 방식을 제안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기업 전시홍보 비쥬얼 가이드라인 개발을 완료하였다.
연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각 사업부의 여러 전시 홍보에 관한 통합가이드라인을 개발함으로써 얻어지는 파급효과는 무궁무진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