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02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GSK 센소다인 웹사이트 개편 사업을 수주했다.
센소다인은 1961년 최초로 민감한 치아를 위한 치약을 출시하면서 시린이 전문 치약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올 하반기 센소다인 후레쉬민트라는 새로운 제품을 런칭하면서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고, 엘에이치는 센소다인 제품의 효율적 홍보와 더불어 체험 신청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새롭게 개편될 웹사이트는 기존 소개 위주의 단순한 사이트에서 탈피, 오프라인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센소다인만의 서비스와 광고 관리 기능을 제공 할 예정이다. 특히, 일반 고객들도 센소다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유저 신청 메뉴를 개설하고 친근감을 가질 수 있는 디자인과 UI를 설계함으로써 손쉬운 정보 습득과 편안한 분위기 조성에 노력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센소다인 제품의 온라인 홍보와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센소다인이 국내 최고의 시린이 전문 치약으로 입지를 강화하는데 발판을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