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02
주)크리에이티브나무(대표 현창석)는 현대자동차 ‘싼타페 더스타일’ 홍보 리플렛을 제작하였다.
현대자동차 ‘싼타페 더스타일’은 세계시장에서 국내 SUV 차종으로는 최초로 200만대 판매를 돌파하였다. 또한 2007년 美 컨슈머리포트지 ‘최고의 SUV 1위’ / 2008년 美 컨슈머리포트지 ‘최고의 차’/ 스트레티직 비전의 ‘종합품질평가 SUV 부문 1위 / 오토퍼시픽 ‘고객만족도 최고 모델’ 등 다수의 언론 기관에서 그 품질과 성능을 인정받고 있는 차량이다. 뿐만 아니라 ‘싼타페 더스타일’은 동급 최고 연비(1등급)으로 연비효율이 월등하며 보험료 또한 경제적이다.
크리에이티브나무는 ‘싼타페 더스타일’의 특장점인 안정성과 경제성에 착안하여 ‘SMART SUV, 싼타페’ 라는 컨셉을 도출하여 스마트폰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연상되도록 6가지의 특장점(스타일, e-VGT R엔진, 1등급연비, 최고등급 안전성, 최고의 편의성, 플래티넘 서비스)을 상징화하여 똑똑한 SUV라는 컨셉을 표현하였다. 또한 메인 타켓인 30~40대 직장인 남성들을 고려하여 차량의 타이틀과 차량 이미지의 가시성을 최대한 높였으며, 절제된 컬러사용과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고급감을 표현하였다.
문의: (주)크리에이티브나무
현창석-대표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대학원 겸임교수
greenink@hanmir.com
02-703-7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