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가 윈저(windsor) 유투브 영상마케팅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세계 품질 및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윈저의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를 목표로 진행되었다. 월드스타 반열에 선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youtube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형태의 바이럴 마케팅을 선보였다. “황금의 손 이병헌 - 윈저와 마이더스”라는 컨셉으로 기존의 youtube 동영상의 고정된 틀에서 탈피하여 youtube의 레이아웃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층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하도록 제작되었으며 단방향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패턴에서 양방향 영상인터렉티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