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Windsor Youtube IWSC 영상마케팅

2011-03-04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가  윈저(windsor)  유투브  영상마케팅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세계  품질  및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윈저의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를  목표로  진행되었다.  월드스타  반열에  선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youtube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형태의  바이럴  마케팅을  선보였다.  “황금의  손  이병헌  -  윈저와  마이더스”라는  컨셉으로  기존의  youtube  동영상의  고정된  틀에서  탈피하여  youtube의  레이아웃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층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하도록  제작되었으며  단방향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패턴에서  양방향  영상인터렉티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