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6-23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가 지난 6월 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10주년 창립기념식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sk커뮤니케이션즈 uxd센터장 한명수 이사의 축하 강연으로 시작되었다.
한명수 이사는 ‘편협하면서도 광활한 창의적 사고’를 주제로 감성과 이성의 균형을 통해 건강한 크리에이티브를 만드는 이야기를 들려주었으며, 특유의 쾌활한 유머로 펜타브리더에게 유쾌하면서도 유익한 시간을 안겨주었다.
강연에 이어 진행된 토크쇼 ‘행복했거나 슬펐더나 감동받았거나’에서는 광고마케팅그룹 이대수 이사의 재치있는 진행 하에 펜타브리드를 다니며 겪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즐겼다.
열 돌을 맞이하는 기쁜 날을 축하하는 순서도 잊지 않았다. 150개의 컵케이크와 중앙케이크에 불을 붙이고 모두 한마음으로 펜타브리드 10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고마움과 당부를 전하는 박태희 대표이사 기념사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펜타브리드는 2011년을 시작하면서 10년 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더욱 발전적이고 성곡적인 미래를 만들어가자는 취지하에 ‘오감을 넘어, 육감적으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달려왔다.
오감으로 소통한 지난 날을 뛰어넘어 육감적 에너지를 발산하는 펜타브리드의 앞날을 기대해주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