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07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가 티웨이항공의 ‘국제선 취항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티웨이항공 국제선 취항 기념 이벤트는 첫 국제선 노선인 인천-방콕 노선 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시행하는 이벤트로써, “2만 명이 모이면 뜬다”라는 슬로건 아래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과 여행 선물을 주는 방식으로 구성하였다.
퀴즈 이벤트는 정답을 입력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즉석에서 기프티콘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도록 쉽고 간편한 프로세스로 개발하였다. 특히 참여자 2만 명을 달성하면 방콕, 제주도 왕복 항공권 100매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참여 동기를 유발하여 실제 하루 6천여 명이라는 놀라운 참여자 수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실제 항공권 예매로까지 연결하는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다.
디자인은 가을 성수기 시즌에 맞춰 여행을 떠나고 싶은 니즈가 생기도록 비행기 창문을 디자인 소스로 활용했으며, 국제선 노선을 최대한 부각시킬 수 있도록 방콕 여행지를 메인 페이지에 노출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