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1-14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허승일, www.media4th.co.kr)가 직원들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행 중인 “즐거운 通통통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극, 영화, 광고 상영회를 관람하는 ‘2011 m4 문화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1 m4 문화데이는 에이전시 특성상 스트레스가 많고 바쁜 직원들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문화행사로써, 즐거운 문화 체험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직원간 원활한 소통 및 교류의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 되었으며, 프로그램으로는 1차 ‘연극 관람’ 행사에 이어 2차 ‘5days 세계 광고 상영회’와 3차 ‘아침愛 무비’ 이벤트를 진행했다.
‘연극 관람’ 행사는 인기 연극 “뉴보잉보잉 1탄”을 전직원이 함께 관람하여 재미있는 연극 관람을 통해 직원 간 유쾌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진행했으며, ‘5days 세계광고상영회’는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클리오 어워즈(clio awards)를 상영하여 세계 우수 광고 수상작을 통해 최신 광고 트렌드를 접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얻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아침愛 무비’ 이벤트는 ‘리얼스틸’을 조조영화로 관람한 이벤트로써 직원들에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해줌과 동시에 영화에 사용된 컴퓨터 그래픽을 감상함으로써 프로젝트 제작에 필요한 크리에이티브한 요소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1석2조의 시간을 가졌다.
허승일 대표는 “m4 문화데이는 직원들에게 새로운 문화적 환경을 제공하여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증진시키고 문화생활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진행한 것이다”라며 “전 직원에게 문화적 혜택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긍심과 애사심을 배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