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크림유니언. 브이푸드 웹사이트 구축

2011-12-02



국내 대표 디지털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더크림유니언(대표 이정훈, 홍성철)은 브이푸드 브랜드 웹사이트(http://www.vfood.co.kr)를 새롭게 오픈 했다.
브이푸드는 ㈜한국야쿠르트에서 런칭한 천연원료로 만든 비타민 브랜드로써 “처음 만나는 천연원료 비타민”이라는 슬로건으로 천연,신선,프리미엄 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강조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하고,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위한 온라인 브랜딩 강화를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천연원료를 부각하기 위해 메인화면에서 제조공정 과정을 3D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간접 체험 요소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비주얼 전략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브이푸드만의 철학을 담아 표현 했다.
또한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자연 친환경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사용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시각적인 요소와 감성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컨텐츠 구성을 통해 동종업계에서 리딩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제품소개 역시 비타민에 대한 기호,성분,효능 등 복잡하고 어려운 이야기를 알파벳의 각 섹션별로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비주얼 적인 면을 강화하여 시각적은 측면에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바른 식습관에서는 각 유형별로 필요한 비타민 정보를 알아볼 수 있도록 간접 체험 요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업데이트 되는 월별영양정보에서는 월별로 필요한 비타민 정보를 소개 하고 있다.그 밖에도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컨텐츠 개발로 이번 프로젝트의 궁극적인 목적인 온라인 브랜딩 강화와 컨텐츠 허브 역할을 통해 사용자와 함께 공감하고 브랜드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번 Vfood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브이푸드가 단순 브랜드 정보 전달이 아닌 온라인 브랜딩을 통해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관계 형성으로 인한 충성 고객 확보와 실질적인 브랜드의 자산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