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19
랩으로 전하는 진심의 소통, 현대증권
국내 대표 디지털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더크림유니언(대표 이정훈, 홍성철)은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 진심의 소통 이라는 컨셉으로 신나고 재미있는 랩을 통해 보다
친근감 있는 소통을 시도한 바이럴 영상을 제작 하였다.
랩 및 경쾌한 비트를 통한 타이포모션 방식으로 구성하여 현재 현대증권이 운영 중인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내에서의 소통을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으로 소구
영상 중간 중간에 삽입된 랩과 비트는 타이포모션 및 그래프 등의 디자인요소와 조화롭게 구성되어,
현대증권이 전하고자 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젊은 타깃에게 중독성 있게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