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르노삼성 SM5 BOSE Special Edition 프로모션 사이트 구축

2012-07-23



url: http://www.renaultsamsungm.com/event/120608_event/index.jsp



크로스미디어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르노삼성 sm5 bose special edition 프로모션 사이트를 구축했다

2012
sm5 bose special edition 라인 출시에 따른 usp를 전달하기 위해 음악콘서트홀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하여, sm5 + bose의 만남이 프리미엄 이미지를 배가시키도록 하였다. 30~40대 남성을 타깃으로 디지털 라이프 속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그리워하는 심리를 자극하고 잔잔한 감성을 일깨우려 했다

편안한 이미지에 음악에 조예가 깊은 배우 유지태를 모델로 기용한 tvcf의 감성을 유지, 웹사이트 내에서도 sm5와 함께라면 어디든 멋진 콘서트홀이 된다는 컨셉 하에 고급스러운 감성을 전달하도록 구성했다. sm5 bose의 만남으로 형성된 sm5의 유러피안 프레스티지 이미지를 경험하도록 하고, 더불어 sns공유를 통해 주위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