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엑스포디자인브랜딩,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EI 개발

2014-06-20

ci 및 브랜딩 전문회사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대표 정석원)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ei 및 캐릭터를 개발하였다. 

박람회 ei(event identity)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담양의 대표적인 자연요소를
비정형의 형태로 표현, 프리드로잉 기법을 통해 담양이 가진 자연의
순수함과 사랑스러움을 강조하여 시각화했다.


ei
에 표현된 시각 요소로서 대나무 잎은 대나무박람회의 대표성을, 성장하는 죽순은 번영과 발전의 의미를 나타낸다. 또한, 맑고 푸른 자연환경과 담양의 미래 비전을 상징하는 구름과 개최지 담양의 군조인 비둘기, 가사문학과 전통을 상징하는 소쇄원을 모티프로 하여  담양이 가진
여유로움을 담아냈다.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는 2015 6 27일부터 815일까지 50일간 
담양죽녹원 일원에서 ''''대숲에서 찾은 녹색미래''''를 주제로 개최 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