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30
지난 2월에 출시된 현대증권 able 카드는 증권업계 최초 체크카드로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주유소,
택시, 마트, 백화점에 15% 선택할인이 가능하고, 매월
ok캐쉬백 포인트 현금상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한 몫 하여
출시 이래 10만좌를 넘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현대증권 able 카드만의 혜택과 장점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하고자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디지털
영상 두 편을 제작하였다.
현대증권 able 카드만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선택형 할인 서비스를 좀 더 인지시키고자 우리들의주변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하여 ‘엘리베이터편’과 ‘셀프주유소편’으로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각각 스릴러 공포영화 분위기에 마지막 반전 구성으로 포인트를 주어 혜택을 극적으로 표현하였다.
실질적이고 압도적인 혜택이라는
핵심 메시지 전달 방식으로는 ‘악~소리나는 혜택’으로 fun하면서도
격정적으로 표현하여 able 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부각시켰다.
극도의 공포 분위기에서 able 카드 혜택으로 인해 환희로 변하는 순간을 표현한 영상은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하고, 단순한 장점 및 혜택의 정보 제공이 아닌 고객들에게 현대증권의 브랜드와
able 카드만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현대증권 able 체크카드 광고를 감상하고, 악~ 소리 나는 혜택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
현대증권 able 카드
영상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 가능
셀프주유소편 http://youtu.be/md_zap7ovlw
엘레베이터편 http://youtu.be/q7dd0n0q9ls
문의 : 02-3446-1886
뉴스제공 : 더크림유니언 | 홈페이지 : http://www.cre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