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6
한국후지필름(http://www.fujifilm.co.kr)이 인스탁스 해외봉사 지원 프로그램인 ‘나누미 셔터’ 9기를 모집한다.
‘나누미 셔터’는 한국후지필름이 개최하는 행사로 방학동안 해외 봉사활동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카메라 및 필름을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한국후지필름은 2012년부터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누미 셔터’를 진행해왔으며 봉사활동 현장에서 즉석카메라인 ‘인스탁스’를 통해 지역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나누는 등 교감하는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사진 나눔 활동인 이 행사는 올해 9기를 모집하며 12월 27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fujifilmkorea)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나누미 셔터 9기로 활동하게 될 대상자는 12월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정된 인원(총 5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25’카메라 1대와 미니필름 200장이 지원된다.
나누미 셔터 9기는 2016년 2월까지 인스탁스 카메라를 사용해 봉사활동의 순간들을 찍은 사진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에 게재하면 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나누미 셔터’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해외 봉사자들을 응원하고, 현지의 어린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나누는 즐거움을 널리 알리려는 사회공헌활동이다”며 “’유일무이’한 즉석카메라 브랜드답게 ‘인스탁스’로 한 장의 사진 그 이상의 추억을 새기고 나누는 뜻 깊은 기회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