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리따운 공간,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2015-12-22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12월 22일 강남대로에 문을 연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는 연면적 약 430m2 (약 130평) 공간으로 국내 아리따움 매장 중 최대 규모다. 

 

아리따움이 프리미엄 멀티 브랜드 샵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매장이자, NEXT 아리따움을 위한 첫 번째 시도가 이루어지는 곳인 이곳은 프리미엄 3대 브랜드중심의 특화 공간이자 차별화된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내에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3대 브랜드인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각각의 플래그쉽 스토어가 Shop In Shop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아이오페의 바이오랩에서는 피부 진단 서비스를, 라네즈의 뷰티 미러 공간에서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마몽드 존에서는 제품에 사용된 원료 꽃을 직접 만나고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등 브랜드별 특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는 아리따움의 새로운 패턴과 비주얼, 영상 등을 통해 아리따움만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해 내부를 꾸몄다. 매월 다른 콘셉트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아리따움 라운지, 브랜드존, 헤어존, 클렌징존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이 구성되며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국내 뷰티 브랜드샵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이크업존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로 메이크업 제품이 구성된 기존 매장과는 달리, 제품 유형별 진열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카테고리의 제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메이크업존 내에 고객이 자신만의 셀프컬렉션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간대에 따라 적절한 뷰티 아이템을 체험할 수 있는 ‘아리따움 타임’ 등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만의 특화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리따움은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멀티 브랜드샵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예정”이라며 “향후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도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과 브랜드 특화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www.aritaum.com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