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LG전자의 초 프리미엄 서비스, ‘LG 시그니처’

2015-12-23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한 통합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제품 이미지, 브랜드 로고 이미지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한 통합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제품 이미지, 브랜드 로고 이미지 (출처: LG전자)

 

 

LG전자가 특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를 선보인다.  

 

LG 시그니처는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과 정제된 아름다움, 혁신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LG만의 초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로 초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해 만들어졌다. LG전자가 여러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 2016’에서 LG 시그니처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내년 상반기에 북미, 유럽, 한국 등 주요 프리미엄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LG 시그니처는 디자인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기 위해 2014년 발족된 ‘디자인위원회’를 통해 탄생했다. 

 

LG전자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본질적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적극 반영했으며 우선적으로 먼저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에 LG시그니처를 적용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본질적인 요소인 화면에 철저하게 집중했다. 올레드 화면 이외의 부수적인 요소들이 보이지 않아 고객은 시각적·청각적으로 더 탁월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트윈워시’를 기반으로 내구성과 편의성은 물론 한층 강화된 디자인을선보인다. ‘트윈워시’는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혁신 제품이다. 

 

LG 시그니처 냉장고는 ‘냉장고 속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투명하게 제작해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속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LG 시그니처 공기청정기는 공기를 정화하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최고의 제품을 지향하면서도 감각적 안목 또한 탁월한 LG 시그니처의 고객들(The Sensible Rich)은 탁월한 품질, 심미적 만족, 독특한 경험을 느낄 수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제품군에서 ‘시그니처’를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LGSIGNATURE.com)를 통해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를 주제로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초 프리미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가 가전 사업의 양적 확대와 질적 성장을 이끌면서 LG 브랜드 전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시그니처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놀라운 감동은 물론 최상의 자기 만족감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기술과 디자인에서 LG만의 혁신을 통해 제품의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앞세워 초 프리미엄 가전의 새 지평을 열겠다”고 강조했다. 

http://www.lg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