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명동 수 치과,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CI제작

2016-02-11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된 명동 수 치과 아이덴티티_최우수상 김혜리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된 명동 수 치과 아이덴티티_최우수상 김혜리 (출처: 명동수치과)

 

 

 

지난 2014년 좋은병원박람회에 서울 중구 대표로 선정된 킴플란트 치과(이병규 원장, www.kimplantnyu.com)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클리닉 이미지 개선을 위해 새롭게 명동 수 치과로 이름을 변경하며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위한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했다. 

 

새로운 클리닉의 네이밍을 바탕으로 하는 새로운 CI(Clinic Identity)는 많은 시민들의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총 205작품이 지난해 11월부터 12월 7일까지 약 한달 여 기간 동안 접수됐고, 최종 결선에서 3작품이 우수작으로 평가를 받았으며 이 중 1작품 최종 우수작으로 명동 수 치과의 실제 CI로 사용되게 된다. 

 

오는 2월초부터 새로운 명칭 ‘명동 수 치과’로 새롭게 거듭날 킴플란트 치과는 비옥한 토양 위에 견고하게 뿌리내린 새싹과도 같은 건강하고 튼튼한 치아를 심볼을 아이덴티티에 담았다. 치아 클리닉이라는 장소의 기능과 청결하고 깨끗한 이미지, 전문 클리닉으로서의 신뢰감을 담을 수 있는 이미지는 공모를 통해 더욱 많은 시민들, 환자들이 부드럽고 친근한 느낌을 전달 받을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명동수치과 #클리닉아이덴티티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