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5
삶을 스타일링하는 매스티지데코(대표 김지수)가 주요 가구업계 최초로 화재로부터 안전을 지켜주는 안전용품 키트를 출시했다.
매스티지데코가 선보인 안전용품 키트는 ‘마카롱패밀리 119’로 소화기의 투박한 느낌을 없애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친근한 디자인을 적용시켰다.
전면 디자인은 119를 연상시켜 화재 시 어린이도 당황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자석을 이용해 메시지 보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실용도도 높다.
집안 어디에 놓아도 공간에 재미를 주는 ‘마카롱패밀리 119’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소화기가 함께 구성돼있는 ‘마카롱패밀리 119’는 소화기와 화상 용품을 분리해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는 파티션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안전한’ 집들이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노후 소화기 폭발사고 소식이 들려오면서 소방관서가 노후 소화기 폐기처분에 적극 나섰다. 이러한 가운데 불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은 난연성 스틸 소재로 제작된 ‘마카롱패밀리 119’는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어 재난 상황의 골든타임 지킴이로 각광을 받고 있다.
매스티지데코 홍보팀은 "환경에 잘 어우러지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넘어 1가정 1소화기 비치로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매스티지데코만의 디자인 감성으로 일상의 평범한 오브제를 재해석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매스티지데코 홈페이지(www.mastide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44-0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