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24
헤라와 영국의 럭셔리 슈즈 디자이너 니콜라스 컬크우드(NICHOLAS KIRKWOOD)가 만났다. 헤라가 니콜라스 컬크우드와의 협업을 통해 2016년 봄 메이크업의 팔레트를 다채롭고 화려하게 물들인 것. ‘헤라×니콜라스 컬크우드’ 컬렉션은 지난 21일 2016년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전야제에서 공개됐다.
니콜라스 컬크우드는 영국의 세계적인 슈즈 디자이너로 이번 컬렉션에는 그의 에너지틱하고 도시적인 플라워 패턴이 담겨있다. 건축적인 구조미와 함께 다양한 소재들이 이뤄내는 하모니도 느낄 수 있다.
‘Eatal Seduction 립 루즈 홀릭’은 그래픽적으로 감각적인 플라워 패턴이 특징이다. ‘Mystic Illusion UV 미스트 쿠션’에서는 강렬한 빛의 움직임과 메탈릭한 색채를 모티브로 하는 그의 디자인 세계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에는 유동적인 빛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3가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Intense Touch 아이섀도 팔레트’에서도 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팔레트는 페르시안 블루, 핑크, 코랄, 브라운, 화이트 등 헤라의 아이코닉한 컬러들로 채워졌다.
에너지를 발산하는 아름다운 컬러를 선보이는 헤라와 니콜라스 컬크우드의 컬래버래이션 컬렉션은 한정판으로 진행된다.
헤라는 ‘헤라×니콜라스 컬크우드’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www.hera-seoulfashion.kr)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친구 태깅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컬렉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