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14
인테리어 소품 온라인 전문쇼핑몰 오오인(www.ooin.co.kr)이 사업확장을 위해 2월 중순부터 실시한 쇼핑몰 새단장 작업을 마무리했다.
인테리어 필름과 윈도우 필름 전문 쇼핑몰로 시작한 오오인은 원목선반, 액자, 시트 등 제품의 질 및 디자인을 겸비한 우드제품과 캘리그라피제품 등 갖추고 인테리어에 꼭 필요하고 특색 있는 소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새단장을 진행했다.
오오인의 박주성 실장은 “이번 쇼핑몰 새단장은 2016년 봄 시즌을 맞아 겨우내 집안의 먼지들을 털어내고 분위기를 산뜻하고 상쾌하게 바꾸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 고객의 요구를 찾아 제공해드리고자 확장 재단장했다”며 “콘텐츠뿐만 아니라 디자인 새 단장을 통해 산뜻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 분위기의 오오인 브랜드를 만들어가고자 했다”고 밝혔다.
오오인은 이번 새단장을 기념해 인테리어소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후기이벤트와 SNS 공유이벤트, 손글씨 공모이벤트 등 참가만으로도 예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손글씨 작품을 뽐낼 수 있는 손글씨 공모이벤트가 5월까지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