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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시그니처, 예술혼 담은 올레드 TV 광고

2016-05-16

 

LG전자가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의 첫 TV 광고를 시작했다. 유럽 현대 건축의 진수로 평가받는 포르투갈의 카사 다 무지카 콘서트홀에서 촬영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광고 캡쳐화면(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의 첫 TV 광고를 시작했다. 유럽 현대 건축의 진수로 평가받는 포르투갈의 카사 다 무지카 콘서트홀에서 촬영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광고 캡쳐화면(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의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가 차원이 다른 화질과 디자인을 강조한 올레드 TV의 첫 TV 광고를 시작했다. 

 

LG 시그니처의 올레드 TV광고는 60초 분량으로 유럽 현대 건축예술의 진수로 평가받고 있는 포르투갈의 ‘카사 다 무지카(Casa Da Musika)’ 콘서트홀에서 촬영됐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카사 다 무지카’의 공통점은 ‘상식을 깬 파격적인 디자인’에서 찾을 수 있다. ‘카사 다 무지카’는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건물이 다르게 보이는 비대칭 조형으로 고즈넉한 도시 풍경과 대비를 이루며 현대 건축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압도적 화질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2.57mm 올레드 패널 뒤에 투명 강화유리 한 장만을 덧대 얇은 두께를 강조하며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광고에서 ‘카사 다 무지카’ 내부 스테인드글라스의 오케스트라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화면 안으로 들어와 마치 살아 움직이는 것처럼 연주를 한다. 

 

바이올리니스트와 오케스트라의 협연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의 4.2채널의 80W(와트) 스피커가 구현하는 웅장한 사운드를 표현했으며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는 소리가 반사되는 각도와 울림까지 계산해 최적의 사운드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독보적인 음향 기술을 적용했다. 

 

‘카사 다 무지카’는 포르투갈의 포르토(Porto)시가 2001년 유럽의 문화 수도로 지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지어졌으며 현대식 아름다움을 강조한 외관과는 달리 내부는 최고의 소리를 위해 전통적인 클래식 공연장 구조를 계승해 현재와 과거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FD 한웅현 상무는 “한 편의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완성도 높은 광고로 초프리미엄 가전의 진정한 가치를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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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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