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블루투스 스피커 & 보조배터리 'LX-B1 사운드북'

2016-07-22

 

캔스톤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LX-B1 사운드북을 출시했다(사진제공: 캔스톤 어쿠스틱스)

캔스톤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LX-B1 사운드북을 출시했다(사진제공: 캔스톤 어쿠스틱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거치대 등 스마트폰 주변기기들의 출시가 활발한 가운데,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를 결합한 이색 상품이 출시돼 눈길을 모았다.

 

멀티미디어 스피커 브랜드 F&D를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음향기기 전문 제조 · 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이하 캔스톤)는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야외에서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충전겸용 블루투스 스피커인 <LX-B1 사운드북>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캔스톤 LX-B1 사운드북은 스마트폰과 같은 멀티미디어 기기에 연결해 무선(블루투스)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내부에 대용량의 배터리를 내장해 필요하다면 야외에서도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도 있다. 여행이나 캠핑 등 전력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곳에서는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X-B1 사운드북은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블루투스 기능이다. 블루투스로 통신하는 각종 기기와 연결하여 끊김 없는 고품질 사운드를 풍부한 음량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최신 블루투스 4.1+EDR 칩셋을 탑재하여 스마트 기기와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