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감독이 만든 YKK 브랜드 콘텐츠, 〈패스닝 데이즈 2〉

2016-08-03

 

YKK 브랜드 콘텐츠, 〈패스닝 데이즈 2〉 발표(사진제공: YKK Corporation)

YKK 브랜드 콘텐츠, 〈패스닝 데이즈 2〉 발표(사진제공: YKK Corporation)


 

지퍼, 똑딱단추 등으로 잘 알려진 YKK 코퍼레이션(YKK Corporation, 본사: 도쿄 치요다구 칸다 이즈미-초 1, 이하 ‘YKK’)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브랜드 콘텐츠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콘텐츠는 단편 애니메이션 <패스닝 데이즈 2(FASTENING DAYS 2)>로 2014년에 발표돼 전세계 400만 명을 끌어 모은 <패스닝 데이즈>의 속편이다. 

 

이 애니메이션은 스페인어, 중국어(간체/번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 힌두어로 자막이 제공되고 일본어와 영어 사운드로 제작, YKK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YKKfastening)과 공식 웹사이트(www.ykkfastening.com/fd/)에 발표됐으며 각 나라의 유튜브 광고로 배포됐다. 

 

테크노팝 트리오 퍼퓸(Perfume)이 주제가 불렀다.(사진제공: YKK Corporation)

테크노팝 트리오 퍼퓸(Perfume)이 주제가 불렀다.(사진제공: YKK Corporation)


 

<패스닝 데이즈 2(FASTENING DAYS 2)>의 감독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감독 스튜디오 콜로리도(Studio Colorido)의 이시다 히로야스(Hiroyasu Ishida)로 다시 선정됐다. 

 

주인공 주연 ‘요지’(Yoji)와 ‘케이’(Kei)는 지퍼같은 작은 사물을 이용해 여러 사물을 하나로 합쳐 갖가지 문제를 해결하며 마을 주변으로 모험을 떠나는 중에 불현듯 나타난 한 신비로운 영웅을 만난다. 서로 힘을 합쳐 평화로운 마을에 닥친 위기로부터 마을 사람들을 지켜낸다는 스토리의 애니메이션은 지퍼 같이 하찮은 존재도 서로 힘을 합치면 사회에 기여할 수 있고 나아가 더 나은 세상을 가꿔나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전세계 7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YKK 그룹은 114개 기업(24개 일본 기업 및 90개 해외 기업)과 협력하고 있으며 패스닝 제품(지퍼, 똑딱단추, 단추 등)과 건축용 제품(창호, 주거용 커튼월, 건축자재)을 핵심 사업 품목으로 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발표에 맞춰 ‘패스닝 데이즈’ 페이스북을 개설한 YKK는 앞으로도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www.facebook.com/Fastening-Days-1416880495005232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