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7
모바일 피델리티(대표 한창원)가 주최하는 헤드폰&모바일 페스티벌인 ‘2016 벅스 모파이쇼’가 9월 24일(토)부터 9월 25일(일)까지 서울 삼성역 푸르지오밸리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국내 최대의 헤드폰&모바일 페스티벌인 모파이쇼는 국내 최대의 고음질 스트리밍 업체인 벅스와 손을 잡고 ‘2016 벅스 모파이쇼’라는 슬로건으로 더욱 알찬 행사로 거듭날 전망이다.
2016 벅스 모파이쇼는 세계 유명 브랜드의 헤드폰 및 이어폰 그리고 최신 모바일 플레이어까지 한자리에서 직접 보고, 만지고 들어보며 즐길 수 있는 유일한 행사다.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최신 제품들이 다수 전시가 되어 포터블 음향기기 마니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도 충분하며, 1,200만 원이 넘는 초고가 헤드폰 앰프와 헤드폰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고가의 명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24(토),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방문객들을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휴대용 이어폰 제습케이스를 무료로 나눠주며, 한정수량 특가판매 이벤트는 물론 참가업체들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본 행사에 처음 도입되는 럭키박스인 ‘모파이 박스’는 참가사들이 협찬한 이어폰, 헤드폰, 모바일 기기가 경품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 돕기에 기부된다.
22일까지 모파이쇼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모파이쇼 홈페이지(www.mofishow.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