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8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 2016’에 전용 부스를 운영하고 시디즈 휴대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디즈 체험 부스는 캠핑존을 컨셉으로 디스플레이 되며 부스 앞쪽에 캠핑용품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한 시디즈 휴대의자를 전시해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시디즈 휴대의자는 스폰지가 덧대어진 등받이가 허리를 지지해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가 용이하고 물, 오염에 강해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밖에 시디즈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시디즈 체험 부스가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의자가인생을바꾼다 #시디즈 #휴대의자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T50’(총1개)과 ‘T25’(총2개) 의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시디즈 관계자는 “음악 페스티벌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휴대용 의자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시디즈 휴대의자로 올가을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게 야외 활동을 즐기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