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18
이케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2016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19세기말 스웨덴 민속 공예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이번 겨울 컬렉션은 장식용품과 조명, 텍스타일, 식기, 식사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털실과 울, 가죽, 리넨, 펠트, 나무, 메탈 등의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의 소재를 함께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STRÅLA/스트롤라 펜던트 전등갓’은 특유의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 덕분에 온 집 안에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길 것이다. ‘VINTER/빈테르 2016 유리컵 향초’는 잘 익은 귤의 달콤한 향과 알싸한 시나몬 향의 조화가 일품이다. 완전히 다 탈 때까지 양초의 아름다운 색이 유지되며, 양초다 다 타면 컵을 미니양초 홀더로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케이크나 비스킷 등을 담을 때는 ‘VINTER/빈테르 2016 통’이 제격이다. 통 위에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글씨를 써넣을 수 있어 가까운 친구나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집에서 만든 쿠키나 캔디를 파티 선물로 가져가고 싶다면 ‘VINTER/빈테르 2016 선물상자’를 활용하면 된다.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많은 겨울용 소품과 그에 어울리는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볼 수 있다.
http://www.ikea.com/kr/ko/catalog/categories/seasonal/winter_holi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