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키스 해링’ 입은 음료, GS25에서 만나자

2017-03-13

 

GS25가 키스 해링의 작품을 입은 아이스음료를 선보인다.(사진제공: GS리테일)

GS25가 키스 해링의 작품을 입은 아이스음료를 선보인다.(사진제공: GS리테일)


 

GS25가 ‘커피가 앝(ART) 하다!’ 두 번째 시즌으로 지난해 선보인 ‘로메로브리토’ 컬래버레이션 상품에 이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작품을 입은 유어스 아이스음료를 선보인다. 

 

GS25는 2017년 여름을 겨냥해 유어스 쏠티드카라멜을 비롯해 유어스 아이스카페라테, 유어스 자몽에이드 등 커피음료 5종과 과즙, 에이드 3종을 우선 선보이고, 이달 16일에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 유어스 아이스초코 등 6종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커피가 앝(ART)하다’ 시즌 2에서는 키스 해링의 패키지뿐 아니라 새롭게 선 보이는 신상품 유어스 쏠티드카라멜과 유어스 콜드브루아메리카노도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GS25는 ‘키스 헤링’의 작품이 디자인된 아이스음료 14종 출시를 통해 그래피티 예술에 관심이 큰 10대~30대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신상품 2종에 대해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근우 GS리테일 편의점 아이스음료 MD는 “GS25의 하절기 대표 음료인 유어스아이스음료가 전년에 이어 올해도 예술과의 만남을 시도한다”며 “앞으로도 열대과일을 이용한 과즙 음료 등 아이스음료의 경계를 넘는 창의적인 상품으로 영역을 키워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GS25는 2016년 시즌에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 ‘로메로브리토’와 손잡고 그의 작품을 아이스음료 패키지에 담은 ‘로메로브리토 아이스음료’ 14종을 출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www.gsretail.com 

facebook twitter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