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7
코끼리 보조배터리 전문기업 디자인(대표 성재원)이 신규 모델로 골드 시리즈 보조배터리 4종(KP-N100C5, KP-N50C5, KP-N100M, KP-N50M)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끼리 보조배터리 골드 시리즈는 화이트, 실버, 골드, 로즈골드 4가지 색상이다.
용량의 경우 옴니팩 5,000mAh(마이크로 5핀+아이폰 8핀/젠더 Type-C)와 슬림팩 5000mAh/10000mAh(마이크로 5핀/젠더8핀) 각 4종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디자인의 옴니(멀티 타입 호환 플러그를 갖춘 커넥터-마이크로5핀과 8핀 통합) 시리즈의 경우 특허 승인을 받은 커넥터가 내장된 제품이며 해외 박람회에서 호평을 받아 현재 해외 20여 곳에 독자 모델로 수출하고 있다.
스펙 및 주요 기능으로는 입력 2A 및 출력 2A를 통하여 빠른 보조배터리 충전 및 배터리를 통한 스마트기기 충전도 빠르게 진행되며, 출력 인터페이스의 경우 M-USB, C-USB, OMNI + USB를 지원한다. 또한 방전 시 로드에 따른 전류 컨트롤 기능과 부조화 로드에 따른 자동 차단 기능, No-SW Wake-up(Switch 없이 연결되면 자동으로 충전 시작)기능, 저발열 SoC 설계 단일 칩 배터리 솔루션 적용(최대 50도 이하) 제공하여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외관의 특징으로는 기존에 출시된 상품의 고객들의 AS요청 건 분석을 통하여 일체형 케이블 개선, 내구성이 높은 케이블을 구성하였으며 케이블의 색상 및 내장 젠더의 컬러도 구분을 포인트를 주었다. 그뿐만 아니라 단단한 외관 케이스와 그립감을 높여 소비자가 사용하기 편리하게 개선되었다.
디자인 온라인기획팀 김륜 팀장은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보조배터리를 출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 받은 보조배터리가 출시 3년 만에 그 동안의 단점 및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컬러를 다양화, 케이블 보강, 발열방지 등의 안전장치를 마련하여 출시했다. 가성비 또한 높여 소비자들이 새로운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