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13
프리메라에서 쿠션 타입의 선블록 제품인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킨 릴리프 데일리 선쿠션 SPF33 PA++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화해 어워드 맘앤베이비 부문 1위를 수상한 프리메라는 지난해에 이어 햇빛을 받으면 쿠션 케이스의 컬러가 변하는 일명 ‘요술 쿠션 시즌 2’를 올해에도 선보인다.
올해는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스티키 몬스터 랩’과의 콜라보를 통해 햇빛을 받으면 쿠션 케이스에 숨어있던 스티키 몬스터가 나타나 자연스럽게 선케어 시점을 알려준다.
스티키몬스터가 등장하는 성인용 선쿠션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도록 재미를 더했다.
유아용과 성인용 모두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쿠션 타입의 저자극 선블록 제품이다. 100% 무기자외선 차단 방식을 적용,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휴대가 용이하고 사용이 간편한 쿠션 타입으로 덧바르기가 쉽다. 메이크업 한 피부 위에도 야외 활동 중에도 가볍게 두드리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햇빛을 받으면 숨어있던 스티키몬스터가 나타나는 요술쿠션 시즌2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킨릴리프 데일리 선 쿠션 SPF33 PA++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