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전 세계의 모든 종이가 한 자리에, 삼원특수지 ‘페이퍼모어’ 개장

삼원특수지 | 2017-04-24

페이퍼모어 로고 (사진 제공: 삼원특수지)

페이퍼모어 로고 (사진 제공: 삼원특수지)

 

세상은 넓고, 종이는 많다. 전 세계의 특별한 약 5천여 종의 종이를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매장이 방산시장 내에 개장했다.


고급특수지 전문회사 ㈜삼원특수지가 운영하는 ‘페이퍼모어(Paper more)’는 이전 군자동에 있었던 ‘삼원 페이퍼갤러리&샵’을 이전한 것이다. 페이퍼모어는 ‘종이문화 Multi-Complex 공간’을 목표로, 전문적인 구성과 내용을 선보인다.

2층 ‘페이퍼 갤러리 & 랩(Paper Gallery & Lab)’에서는 종이로 제작된 창의적인 제품을 전시하거나, 종이 관련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최신 디자인 관련 서적도 마음껏 볼 수 있다. 일반인, 전공자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종이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구성되었다.

3층 페이퍼 샵에서는 종이 샘플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삼원특수지)

3층 페이퍼 샵에서는 종이 샘플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삼원특수지)

 

3층 ‘페이퍼 샵 & 프린팅(Paper Shop & Printing)’에는 약 5천여 종의 특수지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입점한 전 제품의 샘플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퍼 샘플 월(Paper Sample Wall)’을 통해 고객은 종이를 직접 보고, 만져보며 선택할 수 있다. 본 공간에서는 삼원특수지 제품뿐만 아니라 해외 제지사의 특별한 종이도 갖춰져 있어 보다 더 다양한 종이를 경험할 수 있다.


㈜삼원특수지 이연욱 대표는 페이퍼모어가 방문객의 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종이·디자인·사람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삼원특수지)

(사진 제공: 삼원특수지)

 

페이퍼모어

서울시 중구 을지로 35길 24 (방산동 146)
(지하철 을지로 4가역 6번 출구, 방산시장 1번길 100m)
월~토요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