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4
퍼시스의 대구센터 쇼룸과 일룸의 대구 프리미엄샵이 새롭게 오픈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퍼시스의 대구센터 쇼룸은 퍼시스의 오피스 공간 리뉴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구 및 경북 지역 내 최다 사무가구 보유를 자랑하는 총 400평 규모로 조성, 직군별 오피스 솔루션을 적용한 사무환경을 제안한다.
퍼시스가 직군별 업무행태와 특성을 연구 분석해 도출한 5가지 사용자 유형은 진취적인 사고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집중과 협업의 조화를 이루며 일하는 ‘마케터·기획자·디자이너(Self Driven Innovator)’, 3~4인 규모의 단위공간에서 집중하여 연구하고 프로젝트 단위로 협업하는 ‘설계 엔지니어·연구원·프로그래머(Insightful Creator)’, 동료들과의 업무적 교류보다는 지식/기술을 기반으로 집중하며 독립적으로 일하는 ‘전문직 종사자(Independent Profession)’, 업무체계가 명확하고 매뉴얼화 된 업무와 문서작업이 비교적 많은 ‘인사담당자·총무관리자(Consistent Supporter)’, 외근이나 회의 등 개인 좌석 외 공간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고 동료들과 커뮤니케이션이 많은 ‘현장 담당자·영업 전문가(Onsite Player)’로, 각 유형별 업무 특성에 맞는 가구 유닛과 커뮤니케이션 공간, 부속 공간을 제안한다.
퍼시스는 5가지 사용자 유형에 따른 워크스타일별로 업무 방식을 고려한 수납 및 작업면, 레이아웃, 회의 공간 등에 대한 요구를 파악해 사용자가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연출했으며 부스와 시스템 월 등을 활용, 쇼룸 방문 고객들이 공간 단위로 사무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퍼시스 대구센터 쇼룸은 워크스테이션 외에도 회의공간과 휴게공간 등으로 구성돼 각 사무공간에 적합한 퍼시스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어메니티 제품들로 조성된 라운지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쇼룸 방문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사무환경 최신 트렌드를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마감재와 바닥재 등 종합적인 오피스 공간 구성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함께 선보여 실제 오피스와 유사한 공간에서 풍부한 사무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퍼시스 대구센터 쇼룸에서는 일룸의 프리미엄샵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일룸 매장 중 최대 규모인 600평 면적으로 꾸며진 일룸 대구 프리미엄샵은 침실 가구(1층)와 거실 및 학생방 가구(2층)가 전시하며, 유러피안 스타일의 컨셉하우스 전시 공간을 통해 가장 보편적인 주거 형태인 아파트먼트에서의 공간 활용법 및 효율적인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일룸의 브랜드 감성과 가치관을 전달한다.
특히,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eo Mendini)와 협업해 디자인한 프리미엄 거실 가구, ‘리가(Riga)’ 시리즈를 전국 매장 중 최초로 전시, 알레산드로 멘디니 특유의 개성과 상상력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거실 공간을 제안한다.
퍼시스그룹은 “퍼시스 대구센터 쇼룸과 일룸 대구 프리미엄샵은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접점을 넓히고자 하는 활동의 일환이다”며 “앞으로 더 많은 기업 및 소비자들이 퍼시스와 일룸이 제안하는 사무환경과 주거공간의 중요성과 브랜드 가치에 대해 인식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구센터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센터 내 40인 규모의 교육실 공간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대구 및 경북 지역 기업들이 세미나 등의 행사 진행 시 퍼시스 대구센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임대료에 대한 부담 없이 일정 기간 동안 퍼시스 대구센터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퍼시스 대구센터 교육실 대여 문의 및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퍼시스 대구센터 쇼룸과 일룸 대구 프리미엄샵은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116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퍼시스 대구센터 쇼룸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토, 일, 공휴일 휴무)까지, 일룸 대구 프리미엄샵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