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국내 최대 건축전시회 ‘2017 서울경향하우징페어’ 개최

2017-06-13

 

'2017 서울경향하우징페어' 포스터 (사진제공: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


 

대한민국 최대 건축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가 6월 29일(목)부터 7월 2일(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경향하우징페어’는 국내 최초의 건축, 건설, 인테리어 분야 전문 전시회이다. 매년 2월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해왔으며, 작년부터는 하반기에도 코엑스에서 추가 개최하고 있다.

 

전시회에서는 I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관련기기, 급수/위생재,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홈인테리어 등 건축자재 전 품목을 만날 수 있다.

 

전시 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열린다.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이 함께 개최된다. 인테리어스타일, 키친&다이닝스타일, 컬처&라이프스타일 3개의 부문으로 구성되어 홈스타일링에 필요한 제품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TREND WEEK’ 세미나도 열린다. 리빙 · 인테리어 · 라이프스타일 분야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로 진행되며, 국내외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및 연사들이 트렌드를 소개하고 분석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10,000원이다. 홈페이지(www.koreabuild.co.kr)에서 무료참관 신청을 하면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데, 6월 27일(화)까지 신청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1577-6695)으로 하면 된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