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6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가 LF의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협업해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을 활용한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지난 7월 진행된 ‘죠스바’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가을철 판매가 증가하는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를 캐릭터화했다.
롯데제과로서는 장수 브랜드 이미지를 요즘 세대에 맞게 젊고 감성적인 이미지로 바꾸고, 질바이질스튜어트로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겠다는 전략적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 제품은 티셔츠, 카디건, 후드 티셔츠, 데님 팬츠 등 의류 9종과 휴대폰 케이스, 신발, 가방 등 패션 소품 5종으로 총 14종의 품목을 선보였다. 따뜻한 베이지 색상의 쿠키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개발, 제품 곳곳에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냈으며, 제품의 글씨체와 포장지도 그래픽으로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담았다.
비스킷 패키지도 선보인다. 의상에 활용된 디자인을 적용, ‘마가렛트’와 ‘빠다코코낫’의 ‘질바이질스튜어트 콜라보레이션’ 비스킷 패키지를 별도로 제작하여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G마켓 등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패션 제품은 LF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는 LF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 추은희(ehchu@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