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8
던킨도너츠가 홍대 지역에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GRAFFLEX(그라플렉스)와의 협업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홍대 컨셉 스토어는 디자인, 일러스트, 아트토이, 설치미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GRAFFLEX의 작품으로 재미있고 유쾌하게 꾸며졌다. GRAFFLEX는 굵고 검은 라인과 선명한 색감을 활용한 그래피티 아트로 던킨도너츠의 상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던킨도너츠 홍대점은 기존 던킨도너츠 매장에서는 볼 수 없던 맥주와 핑거푸드 등의 메뉴를 갖추고 있다.
이곳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 ‘더부스’와 제휴, 대강 페일에일, 국민 IPA, 긍정신 레드에일, 흥맥주 스타우트 등 총 9종(생맥주 4종, 병맥주 5종)의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와 함께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메이플 베이컨 스틱 등 간단한 핑거푸드를 판매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메뉴에 따라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메리카노는 1900원, 먼치킨 1팩(10개입)과 핫도그는 각각 2000원, 1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24일까지 실시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방문 고객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만원 상당의 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젊은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메뉴와 색다른 감성의 공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던킨도너츠 홍대점에서 스트리트 컬쳐와 함께 맥주와 도넛의 새로운 조화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