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네일의 인기가 높아지는 흐름에 맞춰 모나미가 집에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네일 아트를 할 수 있는 ‘네일 아트 펜’을 출시한다. 모나미의 네일 아트 펜은 젤 네일 전용으로,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나 네일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네일 아트 펜은 네일 아트에 자주 사용되는 8가지 색상 - 휘핑크림, 펌킨수프, 콜라비, 모히또, 캔디소다, 캐비어, 샴페인, 오이스터로 구성됐다. 본 색상은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별도 과정 없이도 발색력이 좋아 완성도 높은 네일 디자인을 기대할 수 있다.
모나미 네일 아트 펜은 개별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모나미)
모나미 네일 아트 펜은 젤 네일 전용으로, UV 램프를 통한 큐어링 작업이 필수다. 구매는 개별 색상 혹은 세트로 할 수 있다. 낱개 가격은 2,500원, 8개 세트는 20,000원이다. 모나미몰과 컨셉스토어 이외에도 아트박스 등 일부 채널에서 선출시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모나미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나미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onami1960)에 올려진 네일 아트 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일 아트 펜 세트를 증정한다.
에디터_ 허영은(
yeheo@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