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8
아람북스의 원화전 ‘꼬마 다글리, 꼬마 피카소의 그림세상’이 오는 11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일산점 샤롯데 광장에서 열린다.
행복한 미래를 담고 있는 그림책 세상이 펼쳐지는 이번 전시에서는 아람북스의 도서 〈꼬마 다글리〉와 〈꼬마 피카소〉의 사진과 그림들을 선보인다.
〈꼬마 다글리〉의 ‘다글리’는 다문화 글로벌 리더의 약자로 이 책에는 지구촌 시대에서 세계를 접하고 진정한 우정과 평화의 가치를 함께 나눌 줄 아는 리더로 끌어주자는 기획의도가 담겨있다. 〈꼬마 피카소〉는 세계 최고의 명화 작품 중에서 특별한 에피소드를 다양한 화법으로 풀어낸 스토리텔링 명화 그림책으로 명화 작품과 창작 그림을 함께 배치해 어려운 미술 작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전시에는 최지경, 최미란, 나광원, 조수진, 양혜원, 김민영, 조신애, 정세연, 임정연, 김경희, 석은영, 서현주, 문구선, 손율, 박정섭, 노성욱, 안재선, 송혜선, 이준선, 장영선, 김삼현, 현민경, 유지연, 최양숙, 김선진, 이희원, 이덕진 등의 작가가 참여한다.
아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 감상 후 9층 아람북스 매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10,000원 상당의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잠시나마 유년시절로 회귀시키고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전하며, 우리가 잊지 말고 간직해야 할 가치가 무엇인지 생각하게 해 줄 것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