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3
그림책 작가 김승연의 따뜻한 일러스트가 담긴 프리메라의 ‘2017 망고 버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이 출시됐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Let’s Love 캠페인을 전개하며 선보이는 제품으로 ‘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은 낮은 여성 인권으로 고통받는 인도 자무이 지역 소녀들의 생활 개선과 자립을 위한 망고 묘목 기부 프로젝트다. 2013년부터 지금까지 총 4700그루의 망고 나무를 기부했다.
망고 나무의 경제적 가치가 매우 높은 인도에서는 망고 나무 10그루면 자무이 소녀들이 학업비와 결혼 지참금에 대한 부담없이 학교를 다닐 수 있는데, 프리메라는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망고 묘목을 기부하고, 이 망고 나무가 자라면 망고 열매의 씨앗을 공정한 가격에 수매해 ‘망고 버터 컴포팅’ 라인의 원료로 사용한다.
이러한 Let’s Love 캠페인의 착한 사이클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것만으로도 선순환적인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고 따뜻한 캠페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림책 작가 김승연은 따뜻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승연 작가의 참여로 더욱 특별해진 ‘2017 프리메라 망고 버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패키지에 Let’s Love 캠페인 일러스트를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하는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다양한 향과 제형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핸드크림 3종까지 총 5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핸드크림 3종(오리지널, 소프트 시트러스, 리치 플로럴)을 함께 구매할 경우 Let’s Love 캠페인 일러스트가 담긴 틴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인도 자무이 소녀의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패키지의 프리메라 ‘망고 버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