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4
연말연시 특별한 모임과 문화 회식을 위한 스페셜 워크숍이 디뮤지엄(D MUSEUM)에서 펼쳐진다.
현재 열리고 있는 ‘PLASTIC FANTASTIC: 빛·컬러·판타지’ 전시와 연계한 성인 맞춤형 문화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모임을 계획하는 소규모 인원의 단체나 이색적인 문화 회식을 원하는 기업 등 다양한 여가문화를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최근 회식 및 세미나 등 모임 문화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문화 회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체험하거나 의미 있는 경험을 공유하는 모임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디뮤지엄은 성인 단체만을 위한 에듀케이터와의 특별한 전시 투어와 함께 참가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문화 체험 워크숍 프로그램 ‘스페셜 워크숍’을 기획했다.
디뮤지엄의 ‘스페셜 워크숍’은 최소 20명 이상의 기업 및 성인 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기존 디뮤 지엄에서 진행해 많은 관람객의 호응을 받았던 ‘네온사인 조명 만들기’, ‘유리공예 소품 만들기’, ‘압화 드로잉’, ‘젬 스톤 캔들 만들기’, ‘가죽공예 소품 만들기’ 등의 워크숍 중 단체의 특성과 분위기, 상황에 맞춰 주제 선택을 할 수 있다.
에듀케이터와의 상담을 통해 세부 일정과 진행 일자를 확정할 수 있고 프로그램 이외 케이터링 등 선택 사항도 논의 후 추가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전시 관람 및 워크숍 체험비를 포함, 1인 약 4만원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디뮤지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PLASTIC FANTASTIC: 빛·컬러·판타지’전은 세계적 디자이너들의 예술적 감성과 플라스틱의 무 한한 가능성이 만나 탄생한 디자인을 소개하는 전시로 2018년 3월 4일까지 개최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