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필립스라이팅코리아, 가정용 스마트 조명 신제품 출시

2018-01-05

스마트조명 휴(hue)의 가정용 등기구 시리즈 무스카리(Muscari) 4종.

스마트조명 휴(hue)의 가정용 등기구 시리즈 무스카리(Muscari) 4종. (사진제공: 필립스라이팅코리아)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스마트조명 휴(hue)의 가정용 등기구 시리즈 ‘무스카리(Muscari)’와 매입등 ‘아펠리온(Aphel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스카리는 방등, 식탁등, 무드조명 등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펠리온은 매입등 시리즈로 사각형과 원형 2종이다. 모듈이 내장된 등기구 형태로 직부등을 주로 사용하는 국내 환경에 최적화됐다.

 

기존에 출시된 휴(hue)의 제품들이 1,600만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제공했다면, 무스카리와 아펠리온은 일상에서 보다 널리 사용되는 화이트 계열의 빛에 집중했다.

 

백색광의 ‘휴 화이트 앰비언스’ 라인의 제품으로, 밝기 조절(디밍)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무드조명을 제외한 모든 제품이 전구색(2,200K)부터 주광색(6,500K)까지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애플홈킷, 아마존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등 스마트홈 플랫폼과도 연동돼 AI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제어하거나 다른 스마트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네이버 클로바와의 협업을 통해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 스피커와 연동 가능하다. 무스카리와 아펠리온 시리즈는 필립스의 주요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2.meethue.com

 

에디터_ 김민경(mk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