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9
스쿱미디어가 신규 캐릭터 ‘꼬마토’를 선보이고 일본어와 한국어 버전의 스티커팩을 라인 스토어에 출시했다.
스쿱미디어가 첫 선을 보인 ‘꼬마토’는 어린아이를 귀엽게 이르는 말 ‘꼬마’와 슈퍼푸드 ‘토마토’의 합성어다. 주황색의 동그란 외형에 특유의 뭉툭한 팔다리가 앙증맞은 캐릭터로, 출시 하루 만에 인기 크리에이터스 스티커에 등록될 만큼 사랑을 받고 있다.
스티커 팩 ‘싸다! 토마토 32개가 이 가격에!?’는 파스타, 샌드위치 등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에 단골로 등장하는 ‘꼬마토’의 발랄한 일상과 다양한 감정을 다룬 스티커다. 32종으로 구성되며 1,100원으로 선물하기와 구입하기를 할 수 있다.
스쿱미디어는 꼬마토 스티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2일까지 특별 제작한 스티커와 폰케이스를 경품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쿱미디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진욱 스쿱미디어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티커 시리즈 런칭과 프로모션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며 위트 있고 재미난 콘텐츠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쿱미디어 페이스북: www.facebook.com/skoopmedia/videos/15850200
꼬마토 라인스토어: store.line.me/stickershop/product/1930535/k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