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9
토탈 인테리어 전문 기업 까사미아(casamia)가 가격 경쟁력과 실용적인 디자인, 컬러를 모두 갖춘 거실장 시리즈 ‘노브(NOV)’ 2종을 출시한다.
웨딩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노브는 아카시아 무늬결과 감성적인 짙은 브라운 색상의 조화로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노브 거실장(브라운)’과 빈티지한 오크 무늬 결이 그대로 느껴져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노브 거실장(내추럴)’로 구성된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2가지 컬러가 적용됐다.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서든 잘 어우러져 활용도가 높은 노브는 실용적인 높이와 사이즈로 거실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제공하며 실용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양쪽 도어형 수납 형태로 서랍형 보다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고 작은 소품들은 가운데 서랍에 깔끔하게 보관 할 수 있다.
손잡이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제품의 선 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뒷면에는 배선홀도 갖추고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노브 거실장은 신혼부부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라며 “실용성, 디자인, 가격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고객에게는 최적의 구매 리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브 거실장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까사미아 쇼핑몰(www.casamiashop.com)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