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5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트렌드와 실생활에 밀접한 콘텐츠를 선별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어떠한 기기를 사용해도 소비자가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특히, 공간에 따라 적합한 제품 정보와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적용하여 콘텐츠를 강화했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나 침실, 거실, 서재, 아이방 등 각 공간별로 유용한 가구를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공간 제안’을 참고하면 제품을 고를 때 도움 받을 수 있다. 또 소비자가 직접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도면에 가구를 배치해볼 수 있는 ‘IOS 기능’을 갖췄다.
한편, 일룸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제품 리뷰를 홈페이지에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매월 우수 후기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월 25일부터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위시리스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는 일룸 홈페이지에서 갖고 싶은 제품을 ‘찜하기’ 기능으로 위시리스트에 담은 후 일룸 페이스북(www.facebook.com/myiloom)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