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1
5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크리에이티브 분야 축제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2018(이하 YCK 2018)에서는 토크 프로그램인 ‘YCK TALK[LIVE]’가 열릴 예정이다.
‘YCK TALK[LIVE]’는 눈에 띄는 행보로 주목받는 각 분야 영 트렌드 리더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올해의 주요 연사로는 가수 혁오의 앨범 커버 아트워크로 유명세를 탄 일러스트레이터 노상호, 평창 동계 올림픽 폐막식 무대 애니메이션으로 주목받은 아티스트 성립, ‘2017 젊은 건축가상’ 수상자 국형걸 HGArchitecture 소장 등이다.
이외에도 비주얼 디자인, 아트, 뮤직비디오, 산업디자인, 문구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영 트렌드 리더들이 총 5일간, 시간대별로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만나볼 수 없던 특별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도 만날 수 있다. YCK 2018 운영사무국은 국내에선 아직 금기시되고 있는 타투이스트, 뉴스레터 형식의 디지털 연재로 화제를 모은 문학 작가 등 새로운 트렌드 리더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YCK 2018의 TALK[LIVE]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행사 공식 예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