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7
스타필드 고양점이 서울옥션의 미술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와 협업해 개성 있는 유명 작가들과 컬래버 전시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되는 ‘마이펫, 반려견 전시’는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 가능한 이색 전시로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그리는 조원경, 임상희 등 작가 5명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기간 중 진행되는 ‘마이펫, 반려견 초상화 체험 이벤트’는 가족과도 같은 반려견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그림을 선물할 수 있다.
팝아트 작가이자 ‘우리 강아지, 내가 그려줄게’의 저자이기도 한 조원경 작가가 6월 16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사전 신청자에 한해 반려견 초상화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전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프린트베이커리 공식 홈페이지나 프린트베이커리 스타필드 고양점에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스타필드 고양점 김충현 팀장은 “반려견 인구 1,000만 시대에 맞게 반려견 친화적 참여 이벤트와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전시를 준비했다”며 “이번 전시는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방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은 스타필드 하남점에 이어 반려견 동반 출입이 가능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에디터_김영철(ycki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