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9-30
▶ 비익(암/수, 비행정령)
아장 일행을 태우고 사이버 세계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는 비행정령이다. 어떤 질문에도 "삐유∼"라는 같은 대답을 하지만 풍부한 표정을 자아내어 다양한 해석이 행해지곤 한다. 비와 익으로 나뉘어 있으며 필요할 때 커다란 몸으로 합체 변신한다. 동료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한다.
▶ 곤시(남)
정령들과 인간이 함께 살던 시절부터 부적으로 마법을 부리던 강시로 부적을 실험하다 자신이 그 부적에 갖혀버린 비운의 정령. 매우 게을러서 결정적인 순간 이외에는 거의 하는 일이 없지만, 수집된 아기곤들을 부적으로 봉인해 아장닷컴으로 보내는 역할을 한다.
▶ 도신(루퐁)
정령계에서 물건 훔치는 장난으로 정령들의 눈밖에 난 캐릭터. 디멘션 스톤을 호기심 삼아 훔쳤다가 정령계를 일대 혼란에 빠지게 만든 장본인. 사이버 세계의 백신 사이트에 떨어지면서 바이러스와 융합이 되어 막강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몬스터로 거듭나게 된다.
▶ 팔계
도신이 애완동물처럼 데리고 다니는 캐릭터로, 작고 엉뚱한 돼지의 모습을 하고 있다. 도신이 몬스터로 변할 때 같이 변신하게 되며, 바이러몽을 부리면서 아장일행을 방해하는 선두장이다.
▶ 바이러몽
도신이 바이러스에 생명력을 불어넣어서 탄생된 몬스터들로, 팔계와 함께 아장 일행을 방해하지만 특유의 멍청함으로 언제나 실패한다.
▶ 용왕
정령계의 3신 중 하나로, 거북이를 타고 다닌다. 과거에 토끼의 간을 잘못 먹어서 토끼와 흡사하게 변해버렸다. 자주 덜렁대며 다혈질이라서 업무 수행에 종종 착오를 가져오게 된다.
▶ 줄루
썬그라스를 착용하며, 독수리를 어깨에 앉히고 다닌다. 거의 말이 없어 과묵하게 보이지만, 사실은 말을 잘 더듬거려서 안 하는 것이다. 말을 해야될 경우에는 나름대로 랩으로 대신한다.
▶ 제우스
정령계의 3신 중 하나로, 언제나 구름을 동반하고 다닌다. 섬세한 성격과 여린 마음으로 잘 삐지는 편이며, 여자 같이 행동해 변태로 종종 오인을 받는다.